본문 바로가기

여행/10 통영/거제/여수/보성

활짝웃는 맥도날드 먹고 여수로 출발..ㅋㅋ

그렇다. 우리는 거제도까지 가서 맥도날드를 먹었다. 사실은.. 여수가는길에 하동쪽에 들러서 장터에서 국밥이나 말아먹자.. 라고 이야기가 됬었는데, 넘 배고파서.. 맥도날드에 들어가고 말았다 -ㅅ-;; 두개는 라지로 시켜서.. 콜라랑 칩이랑 배터지게 먹었다ㅋㅋ 유럽여행에서도 겁나게 많이 먹었는데, 국내여행에서도 먹게 될줄은..ㅋㅋㅋㅋ


햄버거 다 먹구.. 시원하게 아이스크림도..ㅋㅋ 초콜렛 덮은 아이스크림~_~ 600원인가~? 이것두 지만이가 사줬다ㅎㅎ


가격도 싸고 맛있었당ㅋ 요즘은 슈퍼 아이스크림이 다 천원으로 올라서 ㄷㄷ 아이스크림도 잘 못먹겠다 ㅇㅅㅇ;;


지하에 홈플러스가 있어서 불꽃놀이할 여러가지를 사갔다. 19000원어치 샀는데.. 생각보다 얼마 안됬다..ㅠㅠ 왜케 비싼겨


여수로 달려달려~ 저녁때가 다되고 해질때가 되어서야 도착할 수 있었다. 위에사진은 여수 만성리 해수욕장이다. 모래가 검어서 놀랐다는..ㅋ


휴가철이 아직 아니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꽤 있었다.


해수욕장에서 잠깐 쉬다가 숙소를 잡으러 갔다. 지만이 아버지께서 숙소를 알아보는데 도움을 주셨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