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06 도쿄/요코하마

8th day-아키하바라...쇼핑타임!!!!그리고 집으로!!!!!!

아 이날은 사진을 찍지 못했다. 사진기 배터리가 다 됬다거나 하는 이유에서 였을 것이다. 이날은 아키하바라에서 쇼핑을 했다. 다들 회심의 미소를 지으면서 말이다.
당초에 우리가 가져온 돈을 많이 쓰지 않았기 때문에(왜냐하면 숙소는 경현이 기숙사에서 해결했고 아침도 거기서 해결했고 가끔 저녁까지 거기서 해결했기 때문이다) 돈이 매우 많이 남았다.
그래서 다들 아이팟을(-0-)하나씩 사기로 했었다. 물론 나는 아이팟을 안사고 MD를 샀고 도엽이는 PMP 산다고 아이팟을 사지 않았다. 아키하바라를 엄청나게 돌아다니면서 싼 물건을 찾으려고 애썼던 기억이 난다. 

아주 폐쇄적인 일본의 전자제품 시장을 감안할때 아이팟이 일본에서 자리잡았다는 것은 매우 놀랄 만한 일이다. 일본의 매니아 층을 확보하면서 확고한 소비자층을 확보한 것이다. 애플이 대단하긴 대단하다.

무튼 동훈이랑 선형이는 아이팟을 싼 가격에 구했고..(그 당시 환율 700원대) 나는 MD를 아주 만족할 만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다. 우리는 발품을 판 보람이 있다면서 기분좋게 하네다 공항으로 갔다.

2시간남짓한 비행 끝에 한국에 도착했는데 내가방이 이상하다면서 풀어본다. 나는 깜짝 놀래서 당황한 채로 가방을 열어서 보여주었고, 한참 뒤지더니 고개를 갸웃거리며 가버렸다. 기분이 매우 않좋았지만... 뭐 아무일 없었으니.......OTL(근데 진짜 억울했다는 내가 무뭔가 숨겨온줄 알았나?)

그래도 친구들과 함께한 7박8일 도쿄 여행은 아주 즐거웠고, 많은 추억을 주었고, 오랫만에 경현이랑 순주도 볼 수 있어서 아주 괜찮은 여행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