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06 도쿄/요코하마

6th day-시부야!(눈오는 도쿄!)

이날은 아침에 일어나 보니 눈이 하얗게 쌓여있었다. 도쿄에 눈이 잘 안온다고 하더니(경현이 왈) 우리가 있던 중에 눈이 짠 하고 내렸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 눈이 쌓여있는 기분은 정말, 상쾌하다.


아침에 일어나서 창밖으로 보인 하얀 눈밭~ 나가서 뛰어놀고 싶었다.ㅋㅋ 안그래도 밖에 나가면서 눈싸움 하고 놀았다.ㅋㅋ


나랑 경현이랑 동훈이 머리를 땋으면서 놀고있다. 아침에 tv를 보면서 말이다. 동훈이는 자기 머리가 어떻게 되가고 있는지 모른다.ㅋㅋ


그래서 사진을 찍어줬다.ㅋㅋㅋㅋ


기분이 이상했다.ㅎㅎ


보이는가~ 눈이 촤락촤락 내리고 있는 모습이 ㅋㅋ

이날 어찌된 건지 사진이 하나도 안 남아있다. 아마 귀찮아서 사진을 안찍었나 보다. 지금 잘 기억은 안나지만 시부야에서 계속 놀았던거 같다. 카페에서 노닥거리고, 책파는 곳에서 론리플래닛 보고....그리구 음악도 듣구 그러면서, 눈이 오니까 웬지 분위기 있더라ㅋㅋㅋ


그리고 이건 저녁때 순주랑 같이 시부야에 스시집에 갔다. 100엔 스시집이라던가~ 배용준도 왔다 갔다고 써있다.


검색해보니 좀 유명한 데 같은데 아직도 있는지는 모른다. 거의 3년쯤 됬으니 뭐...ㅎㅎ


이 날은 집에 들어가면서 장을 봐가지고 들어갔다. 경현이 밥도 좀 해주고 하려고~ ㅋㅋㅋ

 


결국 물이랑 술이랑 과자같은거만 사고 밥거리는 사지 않았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