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06 도쿄/요코하마

5th day-동경대학교,우에노공원

순주가 공부하는 동경대에 쳐들어갔다. 순주랑 아침에 만나서 같이 갔다는..


학교 출입구 ㅇㅅㅇ 한국의 대학과 별반 다르지 않다.


일본 최고의 대학이라 그런지, 학교가 좀 크다ㅋㅋ


순주가 공부하는 건물에 가보려고 했는데, 멀다면서 안데려다 줬다. 쳇!ㅋㅋ


이쪽이 의과대쪽이었나~ 가물가물하다.


동훈이가 이런건 찍어야 된다면서~ 찰칵ㅋㅋ


여기가 점심 먹은데였던거 같다.(아니면 낭패...)


학교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메뉴가 다양했다. 우리나라랑 학교 식당이 비슷한 듯 하다.


외부인이지만 모자란 자리를 차지하고 않아서 당당하게 먹었다. 나는 돈가스 같은 걸 먹었던 기억이 난다.ㅎㅎ


나무가 시원시원하게 심어져 있다. 학교를 나와서 공원으로 갔다.

각종 새들..ㅋㅋ

오리인지..?

 

순주는 여기서 도시락이랑 음료수를 사 먹었다. 일본의 편의점에서 파는 도시락은 무지 맛없어 보였다.


우에노 공원인 듯 하다. 여기에 벚꽃이 필때면 사람들이 몰려들어서 서있기 조차 힘들다고 했다. 봄에 한번 와보고 싶다. 벚꽃이 엄청많아서 멋질 것 같다!


길을 따라서 벚나무가 엄청 많이 있다.


아키하 바라를 스쳐서 지나갔다. 요도바시-아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