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비 "뮤뱅 1위하면 생선들고 수달춤 추겠다?!!?"

오늘 일찍 끝나서 집에 와서 인터넷을 슥슥 둘러보고 있었는데.. 눈에 띄는 기사..


오잉 이게 뭔소리지~? 하고 검색을 해보니까.. 비의 <널붙잡을 노래> 안무가 어떤 만화에 나온 수달의 동작과 비슷하다고..ㅋㅋ 그래서 동영상을 찾아봤다.



ㅋㅋㅋㅋㅋㅋㅋ 머 이런게 다있담ㅋㅋㅋ 오늘 첨 알았네.. ㅋㅋㅋ
아래는 비가 컬투쇼에 나왔을 때 녹음한거 같다...ㅋㅋㅋ



이 수달 따라했다고 안무 표절아니냐고 하는 사람도 있다고 하던데..ㅋㅋㅋㅋ 꼭 1위해서 생선들고 춤추는거 구경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