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는

시험좀 그만 보고 싶다 ㅜo) =3

이번주에 8개를 치고 하나만 남았다. 공부하기가 너무 싫다 ㅠㅠ 이 지긋지긋한 시험도 이제 기말만 치면 끝이겠지. 물론 큰거 하나 남아있지만... ㅠ.ㅠ

학교엔 꽃이 활짝 피었는데.. 꽃 구경하러 가지두 못하구.. 에공 ㅠㅠ


이뿐 개나리들 ㅠㅅㅠ


신학 앞에 산수유가 몇그루 있다ㅎㅎ 울학교엔 산수유나무가 많다.


밥먹구 나오면서 찍었다능....


밥먹구 공부하러 돌아가는길..


무심천엔 벚꽃이 활짝 피었다고 하던데.. ㅎㅎ


결론 : 어차피 꽃구경하는 때는 시험기간이다. 포기하자.

OuAc_2bkI0wJrJc18iRORQI0enoxa3jZjkHz6MGN2XE,